위너 강승윤의 솔로 타이틀곡 '아이야 (IYAH)' 후렴구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압도적인 보컬과 강렬한 사운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듣는 이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감동의 전율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강승윤의 솔로 정규 1집 [PAGE] 타이틀곡 '아이야 (IYAH)'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은 비장하면서도 웅장한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듯한 일렉 기타 연주음으로 시작됐다. 텅빈 객석의 대형 공연장에 선 강승윤의 모습은 폭발적인 변주와 함께 넓은 바닷가 위 무대 장면으로 전환됐다.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와 사운드가 압권이다. 특히 '난 아직 아이야이야 / 모진 세상 속에 부담주지 마이야이야 / 나도 사람인데 어떻게 다 잘해'라는 노랫말은 강승윤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어우러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YG는 이날 강승윤의 솔로 정규 1집 [PAGE] D-1 포스터를 통해 그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음을 알렸다. 보랏빛 커튼 앞 화려한 쇼파에 앉은 강승윤의 아우라가 인상적이다. 위너의 메인 보컬이자 '가왕' 수식어에 걸맞은 강승윤의 모습에 '컴백'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강승윤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정규 1집 [PAGE] 음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그는 이보다 1시간 전, 네이버 V라이브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먼저 만날 계획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