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바다, 카메오 합류
이지아 공백 최소한 전략?
대본리딩 현장 '눈길'
이지아 공백 최소한 전략?
대본리딩 현장 '눈길'
SBS 새 드라마 '펜트하우스2'가 특별출연진을 줄줄이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2' 측은 3일 배우 이시언과 가수 바다의 특별출연 소식을 알렸다. 한 관계자는 "이들의 구체적인 등장 시기, 역할 등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오는 19일 첫 방송될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지난 시즌 파격적인 이야기, 감각적인 연출, 배우들의 열연을 앞세워 폭발적인 화제성과 시청률을 기록했다. 최종회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31.1%까지 치솟으면서 지상파 미니시리즈 중 5년 만에 30%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이날 '펜트하우스2' 배우들이 참석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시즌1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가 한 자리에 모였다. 하지만 지난 시즌 말미 충격적인 죽음으로 안방극장을 혼란에 빠뜨린 이지아의 모습은 볼 수 없어 많은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펜트하우스'는 지난 시즌 배우 기은세의 특별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시즌2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를 비롯해 배우 이상우, 이시언, 바다의 투입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의 특별출연이 이지아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한 제작진의 의도인지, 이지아는 시즌2에서 볼 수 없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펜트하우스2'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