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서 또 한 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 3집 '페이탈 러브(Fatal Love)'의 수록곡이자 멤버 아이엠의 자작곡 '나이트 뷰(Night View)'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월30일자)에 13위로 진입했다.
몬스타엑스의 '나이트 뷰'를 이번주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다섯 가지 트랙 중 하나로 소개한 포브스는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매한 싱글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이름을 올린지 일주일 만에 또 다른 곡으로 히트를 쳤다. 2021년도에만 벌써 2번째 좋은 기록을 세운 셈"이라고 언급했다.
'페이탈 러브' 수록곡 '노바디 엘스(Nobody Else)'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0위에 오른 몬스타엑스는 '나이트 뷰'로도 특별한 성적을 쓰게 됐다. 특히 이 곡은 아직까지 외부 공연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은 곡이라는 점에서 이번 기록이 더욱 뜻깊다.
아이엠 자작곡인 '나이트 뷰'는 밤 하늘 쏟아지는 은하수 아래 배경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곡이다. ‘모든 걸 잊고 나와 춤추자’는 메시지가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낭만을 자극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