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지친 팬들 위로하는 자리 마련
쌍방향 모니터 영상과 댓글 소통 예정
쌍방향 모니터 영상과 댓글 소통 예정
가수 변진섭이 생애 첫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한 해를 마무리한다.
변진섭은 오는 30일 '2020 변진섭 희망 언택트 콘서트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를 통해 한 해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모든 사람들을 위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홀로 된다는 것',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새들처럼' 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변진섭은 이번 언택트 공연에서 비록 팬들과 직접 마주하고 함께 호흡하지는 못하지만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했다. 온라인 언택트 공연의 특성을 살려 쌍방향 모니터 영상과 댓글 소통 등을 적극 활용하여 마치 같은 공간에서 함께하는 듯한 공연을 만들어 자신의 콘서트를 찾는 모든 팬들에게 안방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변진섭의 언택트 공연은 미국과 한국의 다양한 전문 플랫폼들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오는 30일 오후 9시부터 '빵야tv, 온케스트'를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본 공연을 주최하는 내츄럴리 뮤직은 2020년 코로나19로 인한 공연업계의 불황 속에서도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등 전세계 K팝 팬들에게 다양한 K팝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비대면 옴니버스 전문 콘서트 'K-STAGE 2020 SHOWCASE'를 비롯해 다수의 아이돌 그룹 언택트 공연을 성공리에 개최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