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SBS '인기가요'서 순위권 진입
'이제 나만 믿어요', 지난 4월 발표
6개월 지난 시점에 2주째 상위권 '눈길'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보는 개그맨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순위 역주행에 관한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봤다.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11일 방영된 SBS '인기가요'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가 6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지난 4일 공개된 9위보다 3단계 상승한 성적이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여기에 임영웅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 섬세한 감성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

임영웅은 발표한 지 6개월이 지난 시점에도 2주째 상위권에 오르며 남다른 파급력을 입증했다. 과연 다음 회차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방송을 본 팬들은 "이제 나만 믿어요가 인기가요에서 6위로 올라갔네요! 최고예요! 역시 노래가 좋아서 그런가요?!", "이제 나만 믿어요 정말 좋은 노래입니다~조영수 작곡가의 말처럼 국민가요입니다!", "아이돌 팬 하다가 임영웅 팬 됐습니다~역시 노래는 트로트 임영웅입니다!", "임영웅님 축하합니다! 담주에는 한 단계 더 올라갑시다! 울 영웅님 사랑합니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