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히트 메이크 블랙아이드필승
'돈트 터치 미'로 차트 올킬
자체 제작 1호 그룹 스테이씨 론칭 앞둬
'돈트 터치 미'로 차트 올킬
자체 제작 1호 그룹 스테이씨 론칭 앞둬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K-POP 대표 히트곡 메이커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에 이어 자제 제작 걸그룹 1호인 스테이씨(STAYC) 역시 흥행에 성공시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블랙아이드필승이 전군과 함께 작업한 환불원정대의 데뷔 음원 '돈트 터치 미'(DON’T TOUCH ME)가 지난 10일 발매된 가운데 하루만에 '지붕킥'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했다.발매 24시간이 지난 11일 오후 6시 기준으로 벅스·지니·플로·소리바다 일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이 밖에도 멜론은 24Hits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네이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12일 현재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수성 중이다.
'돈트 터치 미'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 환불원정대의 첫 활동곡으로, 블랙아이드필승 특유의 트렌디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멤버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음색과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블랙아이드필승은 트렌디한 편곡과 탁월한 멜로디 메이킹을 바탕으로 트와이스의 '우아하게'(OOH-AHH하게), '치얼 업'(Cheer Up), 'TT', '라이크'(LIKEY), '팬시'(FANCY), 청하의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에이핑크의 '1도 없어', '덤더럼', 씨스타의 '러빙유'(Loving U),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등을 전부 음원차트 1위에 올려놓으며 수많은 걸그룹 히트곡을 탄생시켰다.대중의 열광적인 반응 속 '돈 터치 미'로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다시 한번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블랙아이드필승은 오는 11월 12일 자체 제작 1호 걸그룹 스테이씨 론칭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테이씨라는 그룹명은 'Star To A Young Culture'의 약자로,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스테이씨가 어떤 콘셉트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지 주목된다.
금일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고, 팀 로고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한 스테이씨는 데뷔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이씨가 아직 데뷔 전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멤버들은 현재 더욱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데뷔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는 중"이라며 "아직 베일에 가려진 스테이씨 멤버들의 프로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