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 세터 가수 이효리는 셀카도 '톱스타' 포스다.
18일 카카오M이 화보 촬영을 준비하는 이효리의 대기실 모습을 담은 '페이스아이디(FACE ID)'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 '페이스아이디'의 첫 주자로 나선 이효리는 총 4회에 걸쳐 솔직 유쾌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풀 메이크업과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화보 촬영을 준비하다 갑자기 셀카 삼매경에 빠진 이효리의 모습을 보여줬다. 자신의 스마트폰 카메라로 마음에 드는 필터와 구도를 설정한 채, 쉴 새 없이 눌리는 셔터에 맞춰 '폭풍 셀카 타임'을 가진 것. 초스피드 연속 촬영에도 섹시, 도도, 우아, 카리스마까지 넘나드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순식간에 화보 같은 셀카를 탄생시키며 감탄을 자아냈다.
실제 이효리의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보여주는 새로운 화면 구성으로, 내가 직접 그의 사진을 촬영해주고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색다른 재미를 예고했다. 모바일 화면에 딱 맞춘 세로형 화면에, 마치 지금 내가 보고 있는 스마트폰이 이효리의 것인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 이를 통해 그녀의 리얼 라이프를 더욱 가깝고 친밀하게 느끼는 것은 물론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티저 영상 끝부분에서 다양한 앱들로 가득 채워진 이효리의 스마트폰 바탕 화면이 살짝 공개되면서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엿보게 될 그녀의 스마트폰 라이프에 대한 호기심 또한 증폭시켰다.
그의 SNS 친구들은 누구일지, 메신저를 통해 친구들과 어떤 대화를 나누는지 등 ‘잠금해제’ 된 이효리의 은밀하고 리얼한 스마트폰 라이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