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과 JR이 ‘본캐’다운 칼군무를 선보인다.

15일 저녁 방송 예정인 엔큐큐(NQQ) 예능 ‘위플레이 시즌2’에서는 치열한 고난도 댄스 퀘스트 ‘고스트 댄스 동아리방’이 펼쳐진다.‘유령의 섬’에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과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에이프릴 나은, 채경, 예나는 고스트 댄서 몹이 추는 댄스를 그대로 복사해야 하는 게임에 도전,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특히 해양소년단 멤버들 중 유일한 아이돌인 하성운과 JR은 처음 보는 안무에도 즉석에서 동선을 짜는 등 ‘칼군무’를 선사했다고 한다. 본캐로 돌아온 ‘막내즈’는 물 만난 고기처럼 화려한 춤선을 뽐내며 녹화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 중에서도 춤에 대한 열정이 ‘돼단’한 강호동은 엑소(EXO)의 ‘으르렁’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한다. 디테일한 포인트 안무까지 복사한 ‘엑소라지’ 강호동에 해양소년단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편, 에이프릴 나은, 채경, 예나는 갑작스러운 영화 ‘써니’ 댄스 커버에 우왕좌왕하던 것도 잠시, 환상적인 호흡으로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해양소년단 멤버들 중 ‘고스트 댄스 동아리방’ 게임의 승자는 누구일까. ‘위플레이 시즌2’ 7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15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16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