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마마X160만 구독 유튜버 씬님, 컬래버 방송
마마, 패왕별희로 재탄생?
마마표 아찔 수영복 자태 공개
'아내의 맛' 중국 마마와 씬님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 사진제공=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 시어머니 중국 마마가 1세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킨다.

11일 방송될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10회에서는 SNS개설 이후 이슈를 몰고 다니는 '연반인'이자 '핫 셀럽'이 된 중국 마마가 160만 구독에 빛나는 1세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뷰티 방송에 도전, 파격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지난번 양치승 관장과 먹방 영상으로 300만 뷰 이상의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던 마마는 유튜브 업계에서도 컬래버레이션하고 싶은 1순위로 등극했다. 이런 마마의 대세 행보에 뷰티 유튜브계 살아있는 전설이자 활발하게 방송 활동까지 하고 있는 커버 메이크업 끝판왕 씬님이 러브콜을 보내면서, 씬님과 마마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이로 인해 마마의 '유튜버 도전기 2탄'이 서막을 열게 됐다.

씬님을 직접 찾아간 마마는 유튜브 방송을 위해 전문적으로 세팅된 장비와 스튜디오에 눈이 휘둥그레지며 놀라워했다. 내친김에 씬님의 화제의 콘텐츠 중 하나인 직접 입고 리뷰를 말하는 '내.입.내.뷰' 코너에 도전했다. '중년 수영복' 리뷰를 맡은 마마는 살색 내복 위에 아찔하고 충격적인 수영복 비주얼을 선보이며 '마마표 수영복 리뷰'를 완성해 시선을 강탈했다.

'코스메틱 덕후'들을 열광하게 만들 씬님의 화장품들이 속속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씬님은 뷰티 크리에이터답게 수천 개 화장품을 보유하고 있었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화장품을 구경하던 마마는 입을 틀어막으며 감탄을 쏟았다. 하지만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마스크 팩을 하던 마마가 갑자기 며느리 짠소원에 빙의한 모습을 펼쳐내 궁금증을 드리웠다.마마와 씬님은 씬님 영상의 하이라이트인 '커버 메이크업'에 돌입, 전문 분장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마마는 고(故) 장국영의 영화 '패왕별희'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베테랑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금손에 의해 싱크로율 100% 변신에 성공했다. 메이크업과 혼연일체 된 마마가 패왕별희 명장면 패러디를 척척해내며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 씬님 역시 패왕별희 캐릭터로 변신해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 과연 두 사람의 '패왕별희 커버 메이크업 영상'은 무사히 완성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중국 마마는 항상 소녀 같은 해맑음과 적극적인 태도로 '아내의 맛'을 애청하는 중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며 "일상도 유쾌함이 넘치는 중국 마마의 유튜버 도전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마마의 유쾌한 유튜버 도전기에 아낌없는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내의 맛' 110회는 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