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뛰어 넘는 보컬 대결
목에 핏대 세우며 열창
"소름 돋는다"
'오늘 배송' 첫회 예고/ 사진=SBS 제공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이하 ‘오늘 배송’)’에서 가수 김종국과 송가인이 역대급 보컬 대결을 펼친다.

‘오늘 배송’은 생활밀착형 ‘양자택일’ 퀴즈와 토크가 결합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동시에 모든 정답을 알고 있는 단 한 명의 출연자, ‘오배송’의 정체도 추리해야 하는 신개념 퀴즈쇼다. 첫 회에는 김종국, 송가인, 소유, 라비, 정세운, 아이즈원 권은비, 이용진, 데프콘이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낼 예정이다.

최근 녹화 현장에서는 ‘노래방 반주에 맞춰 본인 노래를 부르면 누구의 점수가 더 높을까?’라는 문제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문제의 주인공은 바로 국보급 미성으로 방송 3사 가요대상을 휩쓴 김종국과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한 대세 가수 송가인이었던 것.이에 김종국과 송가인은 즉석으로 1 대 1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대표곡을 선곡해 갑작스러운 노래 대결임에도 불구하고 노래방 반주에 맞춰 가창력을 선보여 감탄을 안겼다. 또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무대 매너는 물론 목에 핏대를 세우는 열창으로 승부욕을 불태워 묘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김종국과 송가인의 무대를 본 출연자들은 “눈앞에서 두 분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 “김종국이 이렇게 진지하게 노래 부르는 모습을 오랜만에 본다”, “역시 송가인이다”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장르를 뛰어넘는 선후배 가수의 보컬 빅매치답게 승부의 결과를 예측할 수 없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이 문제는 노래 직후 점수가 공개되기 때문에 ‘오배송’에게도 미리 정답이 누설될 수 없어 가장 치열하고 흥미진진했다는 후문이다.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은 4일(녁 8시 55분 첫 방송된다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