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18일 오후 6시 음원공개
네온 컬러로 '청량+경쾌'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여름 댄스 혼성 그룹 싹쓰리가 데뷔 단 10일을 앞두고 데뷔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비디오(MV)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지난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싹쓰리 데뷔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가 최초 공개되고, 예고를 통해 앨범 재킷 촬영과 MV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되며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싹쓰리 소속사 측은 15일 '다시 여기 바닷가’의 MV 티저 기습 공개와 함께 싹쓰리의 데뷔 스케줄도 오픈했다. 오는 18일 오후 6시에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이 공개되고, 25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한 데뷔 무대와 '다시 여기 바닷가' MV 풀 버전, 그리고 심은지 작곡의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도 공개될 예정이다.

싹쓰리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기습으로 공개된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는 유두래곤(유재석)의 리드 래핑과 강렬한 네온 컬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유두래곤,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경쾌하고 청량한 후렴 파트가 어우러지며 싹쓰리만의 콘셉추얼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여기에 데뷔가 다가올수록 더욱 친해진 싹쓰리 세 멤버의 끈끈한 찰떡 케미도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다.

한편, '놀면 뭐하니?'를 통해 싹쓰리의 데뷔 과정이 공개되며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가요계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싹쓰리. 데뷔를 단 10일 남은 싹쓰리의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뜨거운 여름을 한 방에 날려버리는 싹쓰리의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제작기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