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의 5인 5색 개별 솔로곡을 담은 디지털 EP ‘파이브널리(5NALLY)’가 베일을 벗는다.

오늘(1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파이브널리’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파이브널리’는 지난해 11월 열렸던 AB6IX의 첫 단독 콘서트 ‘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을 통해 선공개 했던 멤버들의 솔로곡들을 더욱 완성도 있게 최종 정리해 담은 앨범이다. 앨범에는 전웅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섹시한 알앤비 넘버 ‘MOONDANCE’, 따뜻한 감성이 담긴 부드러운 EP 사운드가 매력적인 김동현의 솔로곡 ‘더 더 (MORE)’, 이대휘가 성인식을 모티브로 만든 댄스곡 ‘ROSE, SCENT, KISS’, 임영민의 숨겨뒀던 보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게 끝내 (BREAK UP)’, 박우진만의 거친 음색과 래핑이 돋보이는 트랩 힙합 트랙 ‘COLOR EYE’ 등 AB6IX만의 개성 넘치는 노래들로 가득 차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 멤버들의 솔로곡이 담긴 ‘파이브널리’가 오늘 발매된다. AB6IX 멤버들의 뛰어난 개별 능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를 꾀한 프로젝트로, 이에 부흥하듯 각 멤버들이 모두 본인들의 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5편의 멤버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각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니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