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미키짱은 누구인가요? 리플을 남겨주신 독자 여러분 중 총 10쌍(1인 2매)을 선정해 연극 에 초대합니다. 관람을 희망하시는 날짜를 함께 적어주세요.

이벤트 기간 : 7/4 (월) ~ 7/17 (일)
당첨자발표 : 7/18 (월)
공연 일정
07/19 (화) 오후 8시 컬쳐스페이스 엔유 5쌍 – 이에모토 김한, 기무라 타쿠야 이철민, 스네이크 박정민, 야스오 최재섭, 딸기소녀 김병춘
07/20 (수) 오후 8시 컬쳐스페이스 엔유 5쌍 – 이에모토 김남진, 기무라 타쿠야 김원해, 스네이크 김민규, 야스오 윤상호, 딸기소녀 염동헌
주의사항
– 신분증 지참 (본인 확인 불가시 티켓팅 불가)
– 공연시작 30분 전까지 매표소 도착 (이후 티켓팅 불가할 수 있음)
– 공연장 내 음식물 반입 및 사진촬영 불가
– 공연 시작 후 입장 불가

SYNOPSIS
내 일상을 모두 점령해 버린 나만의 아이돌 ‘키사라기 미키짱’이 자살한 지 벌써 1년. 다른 아이돌 스타로 갈아타길 포기하고 아직도 미키짱만을 사수하는 우리 오타쿠 삼촌팬들은 그녀를 추모하기 위해 오늘 처음으로 오프라인 모임을 가지기로 했다.
미키짱에 관해서라면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는 나 ‘ID-이에모토’, 모임을 처음으로 제안한 뭔가 있어 보이는 ‘ID-키무라 타쿠아’를 비롯하여 미키짱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고 선언한 ‘ID-스네이크’, 저 멀리 후쿠시마에서 농사를 짓고 있다는 ‘ID-야스오’와 마지막으로 상큼 발랄 여자 팬인듯 모두를 가슴 설레게 만들었던 혐오감 작렬 ‘ID-딸기소녀’ 이렇게 다섯 명은 천국에 가까운 빌딩 옥상 기계실에 모여 미키짱과의 추억을 되새기며 각자가 강력한 삼촌팬임을 인증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미키짱의 죽음은 자살이 아닐 수도 있다는 ‘키무라 타쿠아’의 폭탄 발언으로 화기애애하던 분위기는 급 반전되는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