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SBS 의 새 진행자로 확정. 그동안 제작진은 마지막 녹화를 앞둔 이승기의 후임 진행자를 인기 배우라고만 밝혀 왔으나, 최근 이동욱이 제안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제작진은 이동욱과 함께 진행할 다른 한명의 진행자를 조율 중이며, 양세형을 고정 패널로 기용했다.
10 아시아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스타 양성소는 국방홍보부!

15일 방송되는 KBS 에 출연한 성시경, ‘1박 2일’을 찍으면서 “스스로 성격을 바꾸려고 많이 애쓰고 있고 지금은 웬만하면 사진 찍자는 부탁을 거절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발언. 성시경은 또한 “평소 외모에 자신이 없어서” 사진 찍기를 좋아하지 않았으나 “까칠한 애로 보이는 것이 속상해서” 이러한 결심을 한 것으로 밝혔다.
보도자료
에이, 걱정 마세요. 아바타 분장하고 발라드 부르는 분을 누가 까칠하게 보겠어요.

MBC (이하 ), 3회 연장 방송 결정. 은 당초 120회로 계획되어 3월 26일 종영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29일 123회를 끝으로 마무리를 짓기로 예정을 변경했다.
10 아시아
첫 방송보다 마지막 방송이 더 불안하게 기대되는 이유는 모다? 4월초 첫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MBC , 류진, 이기우, 하석진, 김수현, 정소민, 임시완, 김연우, 고경표, 김연우, 김예원, 박준금 등 캐스팅 마무리. 는 TV11이라는 가상의 방송국을 배경으로 한 일일 시트콤이며, 최근 대본 연습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도자료
4월부터는 칼퇴 좀 하겠습니다. 미남 지분률이 이렇게 높은 일일극이라니요.

MBC , 18일부터 새 코너 출범. 은 1부로 지상렬, 김태현, 이경실, 정주리, 안선영, 최정윤, 엠블랙의 이준이 시골마을을 방문하는 ‘꿈엔들’을 편성하며, 2부에는 정준하, 오만석, 강동호, 브라이언, 정선희, 신봉선, 윤정희, 최송현, 틴탑의 천지, 에이핑크의 은지가 출연해 남녀의 역할을 바꿔 체험하는 ‘남심여심’을 방송한다.
보도자료
고향 방문 + 청팀 홍팀 = 돌아온 우리들의 일요일 밤

린제이 로한, 자동차 운전 중 자신을 지켜보던 행인과 충돌 했으나 그대로 자리를 피하는 뺑소니 사고에 연루. 린제이 로한 측은 그녀가 친구의 생일파티 때문에 클럽에 방문했으며, 인파가 몰려 사고가 발생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해명했으나 현장에 있었던 파파라치들에 의해 사고 상황은 물론 그녀가 조수석에 타고 있던 친구와 자리를 바꿔 사실을 은폐하려는 모습까지 포착되었다.
10 아시아
진짜 사고치고 또 칠 줄 꿈엔들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박유천, 19일부터 SBS 촬영 현장에 합류 예정. 최근 JYJ의 남미 투어를 위해 칠레를 방문한 박유천은 갑작스럽게 부친상을 당해 귀국과 동시에 빈소를 지켜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나 이미 4회까지 촬영분을 확보한 상황이다.
10 아시아
충분히 울지도 못하고 일어나는 사람을 생각한다면, 혼자 슬퍼 할 시간만은 방해하지 말기로 해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