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예림의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 재킷 이미지. /사진제공=엔터테인먼트 뉴오더
가수 손예림이 뜨거운 화제 속에 정식 데뷔한다.
손예림의 소속사 뉴오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예림은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를 발매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문제적 소녀’는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진정한 사랑을 위해 직진하는 손예림만의 당돌한 자신감이 담긴 곡이다. 특히 “좀 힘이 들면 뭐 어때” “누가 뭐래도 어때” 등의 가사에서 당당한 스무 살 소녀의 매력이 느껴진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신곡 ‘PALE BLUE(페일 블루)’는 ‘문제적 소녀’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지닌 곡으로 손예림의 세련되고 깊은 감수성을 느낄 수 있다. 손예림은 두 곡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시작을 알린다.
앞서 손예림의 데뷔 소식이 전해진 후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손예림의 이름이 올라가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커뮤니티 및 SNS 등에도 손예림의 데뷔를 응원하는 글들이 쏟아졌다.또한 손예림은 2011년 방영된 Mnet ‘슈퍼스타K3’ 출연할 당시와 최근 성장한 모습이 떠올라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손예림은 ‘자이언트 베이비’라는 애칭을 얻으며 스타성과 영향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