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겟잇뷰티’./ 사진제공=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겟뷰 흥자매’의 동생인 레드벨벳 조이가 장윤주에게 귀여운 하극상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29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9’의 ‘신상임당’ 코너는 ‘내 안의 그대’라는 주제로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꺼내는 ‘변신’을 위한 아이템 리뷰가 펼쳐진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아이유 드레스로도 유명한 브랜드의 ‘타임리스 원피스’와 고혹적 분위기가 가득한 ‘2019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이날 신상임당 크루들의 또 다른 자아가 발현돼 시선을 모을 예정. 특히 레드벨벳 조이는 섹시자아 ‘줄리아’로 변신, 숨길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의 메이크업 터치로 텐션이 더욱 올라간 조이는 급기야 ‘흥자매’ 언니 장윤주에게 “너나 잘하세요”라며 귀여운 하극상을 벌였다고. 녹화 내내 ‘줄리아’로 과몰입했다고 전해져 기대가 모인다.

‘뷰라벨’에서는 겨울철 피부관리에서 빠질 수 없는 ‘클렌징 오일’ 검증에 나선다.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한 30개의 엄선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높은 메이크업 세정력을 기록한 2019 1위 제품이 공개된다. 이어 최고의 클렌징 오일을 가리기 위한 2018 뷰라벨 제품과의 ‘타이틀 매치’에선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테스트를 진행, 2019 뷰라벨 클렌징 오일이 결정된다. 0.1%의 차이도 나지않은 역대급 박빙의 대결을 예고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뷰라벨 크루들의 하반기 성적 중간점검도 이뤄진다. 1단계 필터링을 통과해야만 추천템 소개도 가능한 만큼 크루들의 긴장감이 더해질 전망이다. 반기 뷰라벨 우등생인 장윤주는 추천템과 의상으로 색깔도 맞춰 뷰라벨에 대한 염원을 표현했다는 전언.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꺼내줄 변신 아이템 리뷰와 ‘뷰라벨’ 클렌징 오일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