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미니 6집 앨범 ‘블루 프레임(BLUE FLAME)’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스트로의 ‘THE BOOK’(더 북) 버전 콘셉트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아스트로 멤버들은 ‘책 읽어주는 남자’로 변신해 온화한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세련된 비주얼에 브라운과 베이지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지적인 섹시함을 한껏 발산한다.
그룹 아스트로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이어지는 사진에서 아스트로는 ‘책(BOOK)’, ‘꽃잎 문진’ 등의 소품과 함께 부드러운 눈빛과 표정으로 감성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아스트로의 모습은 앨범명’BLUE FLAME'(푸른 불꽃)이라는 단어와 상반되는 듯한 느낌을 전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커밍업 포스터를 시작으로 미니 6집 앨범 ‘블루 프레임’의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향해 달리고 있는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블루 프레임(Blue Flame)’으로 이전 볼 수 없던 세련되고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