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지난 20일 하퍼스 바자는 한혜진의 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전신을 흑백으로 분장한 모습으로 마치 마네킹을 연상하게 했다. 한혜진은 “촬영을 위해 두 달 전부터 몸을 만들었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시언은 “진짜 달심 됐구먼” 이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모델 이소라는 “Outstanding!”이라며 칭찬했고, 이현이도 “와우!”라며 감탄했다.앞서 박나래는 한혜진이 올린 비키니 사진을 보고 “거인 언니 멋지다. 술 안마시고 한 보람이 있네”라고 엄지를 들었다.
한혜진은 ‘연애의 참견’ ‘우리집에 왜왔니’ ‘더 짠내투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한혜진 누드 화보./ 사진=인스타그램
모델 한혜진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공개한 파격적인 누드 화보가 화제다. 이가운데 MBC ‘나 혼자 산다’를 함께한 배우 이시언부터 모델 이소라, 이현이 등 절친들이 찬사를 보내 눈길을 끈다.지난 20일 하퍼스 바자는 한혜진의 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전신을 흑백으로 분장한 모습으로 마치 마네킹을 연상하게 했다. 한혜진은 “촬영을 위해 두 달 전부터 몸을 만들었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혜진 하퍼스 바자 화보/ 사진=인스타그램
또한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사진을 올렸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두피에서 귓속까지 검정색 페인트칠을 해 놀라움을 안겼다.특히 이시언은 “진짜 달심 됐구먼” 이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모델 이소라는 “Outstanding!”이라며 칭찬했고, 이현이도 “와우!”라며 감탄했다.앞서 박나래는 한혜진이 올린 비키니 사진을 보고 “거인 언니 멋지다. 술 안마시고 한 보람이 있네”라고 엄지를 들었다.
한혜진은 ‘연애의 참견’ ‘우리집에 왜왔니’ ‘더 짠내투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