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김재환 ‘어나더(Another)’ 클래시 버전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의 상반된 매력이 담긴 정식 앨범 콘셉트 포토가 화제다.

13일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올블랙 착장의 김재환이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여기에 살짝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은 나른하면서도 묘한 섹시함을 자아낸다.

이번 콘셉트는 ‘Pure(퓨어)’와 ‘Classy(클래시)’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으며, 김재환의 변화무쌍한 매력이 담겨있다. 앞서 두 장의 포토 티저를 통해 퓨어 버전 콘셉트가 처음으로 공개됐고, 순수하고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는 김재환이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해 여심을 흔들었다.

또 퓨어와는 정반대 콘셉트인 세 번째 포토는 클래시 버전으로 전에 볼 수 없었던 김재환의 남자다움이 드러나 팬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순수한 소년미의 ‘퓨어’와 성숙미의 ‘클래시’를 오가며 자신만의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한 김재환은 솔로로서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까지 열어놨다.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김재환이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데뷔 앨범 ‘어나더(Another)’는 각기 다른 비주얼을 뽐내는 콘셉트 포토뿐만 아니라 지난 12일 공개된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또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배우 김유정이 지원사격에 나서 김재환과의 명연기를 예고했다.

김재환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매하고,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