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네이버 브이라이브+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가 영국 현지 시간으로 6월 1일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공연을 전 세계로 독점 생중계한다. 한국 시간으로는 6월 2일 새벽 3시 30분이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로 공개되는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은 실황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로 제공될 예정이다. 26일 오후 3시부터 V LIVE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이번 방탄소년단의 특별한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을 네이버가 스트리밍 하게 돼 영광이다. 공연의 안정적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해 V 서비스 차원에서 사전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브이라이브는 지난 4월 뉴욕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페셜 방송도 안정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했다. 이번 공연 실황 중계는 보다 철저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전세계의 방탄소년단 팬들이 영국 웸블리에서 함께 하는 것처럼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국의 웸블리 스타디움은 그 동안 퀸, 비틀즈, 마이클 잭슨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공연한 곳으로, 전 세계 음악인들의 ‘꿈의 무대’로 불린다. 한국 가수 최초로 방탄소년단이 단독 콘서트를 펼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