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AB6IX 로고. / 제공=브랜뉴뮤직

기획사 브랜뉴뮤직에 소속된 이른바 브랜뉴보이즈가 그룹명을 에이비식스(AB6IX)로 정하고 오는 5월 데부뷔한다.

브랜뉴뮤직은 29일 정오 임영민·김동현·박우진·이대휘 등이 소속된 그룹 이름을 ‘AB6IX’라고 알리며 팀 로고 등을 공식 SNS에 올렸다.브랜뉴뮤직 관계자는 “AB6IX는 5명의 멤버와 팬덤이 합쳐져 비로소 완전해지는 브랜뉴보이즈의 ‘완전체’를 의미하는 ‘ABSOLUTE SIX’와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5명의 멤버와 팬덤의 결합을 의미하는 ‘ABOVE BRANDNEW SIX’의 약자”라고 설명했다.

모션로고 영상 역시 이를 증명하듯 각기 다른 네 가지 색깔의 작은 빛이 모여 두 개의 작은 원이 됐다가, 이내 합쳐지며 또 다시 하나의 원이 되는 과정을 담았다. 이는 MXM으로 활동한 임영민, 김동현과 워너원으로 활동한 박우진, 이대휘를 연상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후 새로운 또 하나의 작은 빛이 등장해 더해지면서 완벽하게 하나가 된 커다란 원이 되는 모습이 또 한 명의 최종 멤버 합류를 형상화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완전성, 초월성, 성장성, 진정성이 그룹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키워드인 만큼 완벽하게 퍼즐이 완성됐다. 개성 강한 각 멤버들이 모여 시너지를 발휘하며 순차적으로 하나가 돼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