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시간이 멈추는 그때’ 메인 포스터 / 사진제공=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의 달콤한 모습이 포착됐다.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15일 김현중과 안지현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곽봉철 PD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지호진 작가의 섬세한 표현이 담긴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김현중 분)와 그 멈춰진 시간 안으로 들어온 한 여자 김선아(안지현 분)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시간을 뛰어 넘는 두 남녀의 운명적 사랑을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한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가 엿보인다. 맑은 하늘 아래 낮은 주택 사이로 보이는 풍경 속 다정다감한 미소의 김현중과 청순한 이미지로 화답하는 안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아름다운 풍경 속 시각적으로 구현한 이번 포스터에 김현중과 안지현 사이로 보이는 ‘나를 위해 시간을 멈추어 줄 수 있나요’라는 한 구절이 더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진은 “김현중과 안지현 두 남녀 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며 “매회마다 흥미진진한 판타지 로맨스 스토리가 전개돼 시청자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