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정세운 ‘ANOTHER’ 프리뷰 영상/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세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 전곡이 담긴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ANOTHER’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세운이 청량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타이틀곡인 ‘20 Something’(투웬티 썸띵)을 비롯해 ‘WATERFALL’(워터폴), ‘Eye 2 Eye’(아이 투 아이), ‘La La’(라라), ‘I Wonder’(아이 원더), ‘SHADOWS’(쉐도우즈) 등 전 수록곡 하이라이트가 담겼다.타이틀곡 ‘20 Something’은 간결한 코드웍과 심플한 리듬으로 시작돼 후렴구 전화의 시점까지 다양한 음악적 아이디어를 담았다. 특히 마이너 코드로 시작해 점차 밝아지며 후반부에 아름다움이 극대화되는 곡이다. 정세운은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로 청춘을 노래하며 싱그러움 가득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20 Something’은 ‘선물’ ‘짙어져’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멜로망스 정동환이 직접 작곡했다. 정세운은 직접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한층 더 굳혔다. 여기에 가수 브라더수가 함께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WATERFALL’(워터폴)은 유명 프로듀서 Junzo, Tasco가 작업한 트로피컬 느낌의 팝 댄스곡이다. ‘Eye 2 Eye’(아이 투 아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모던한 신스가 어우러지며 ‘La La’(라라)는 퓨처 베이스 기반의 그루비한 비트와 베이스가 인상적이다. 정세운만의 감미로운 미성이 돋보이는 ‘I Wonder’(아이 원더), 그의 랩 실력도 느낄 수 있는 ‘SHADOWS’(쉐도우즈)도 앨범에 담긴다.

‘ANOTHER’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