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지난 11월 28일부터 3일간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슈퍼쇼7 ’의 개인 포스터는 유쾌한 B급 코드를 담았다. 포스터에는 “난 슬플 땐 SUPER SHOW를 가”·“어서 와 칠퍼쇼는 처음이지?”·“SUPER SHOW 7 혼자왔니?” 등 유행어를 패러디한 문구와, 이와 상반되게 진지한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어우러진다.이는 멤버 신동과 은혁이 직접 기획한 포스터로 두 사람은 콘서트 영상과 무대 연출을 맡아 슈퍼주니어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슈퍼쇼7’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슈퍼주니어의‘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 개인 포스터
슈퍼주니어의‘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이하 슈퍼쇼7)의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지난 11월 28일부터 3일간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슈퍼쇼7 ’의 개인 포스터는 유쾌한 B급 코드를 담았다. 포스터에는 “난 슬플 땐 SUPER SHOW를 가”·“어서 와 칠퍼쇼는 처음이지?”·“SUPER SHOW 7 혼자왔니?” 등 유행어를 패러디한 문구와, 이와 상반되게 진지한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어우러진다.이는 멤버 신동과 은혁이 직접 기획한 포스터로 두 사람은 콘서트 영상과 무대 연출을 맡아 슈퍼주니어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슈퍼쇼7’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