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판타지오 뮤직

오는 11월 1일 컴백을 앞둔 그룹 아스트로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새 앨범 ‘드림 파트 2’의 전곡을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에는 앨범에 수록된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아스트로의 아이컨텍 비하인드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는 누 디스코 계열의 모던한 브리티시 팝 장르로 영국의 최정상 작곡팀 런던노이즈(LDN Noise)의 곡이다. 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과 적극적인 표현을 그려낸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5곡의 곡이 수록됐다. 일렉트릭 퓨처 팝 장르로 아스트로의 열정과 파워풀함을 담은 ‘위드 유(With You)’와 섬세하고 감성적인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소프트 락 앤 팝 장르의 곡 ‘버터플라이(Butterfly)’가 아스트로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다.더불어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런(Run)’,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곡 ‘어느새 우린’까지 멤버들의 다채로운 음색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신곡들이 트랙을 채웠다.

대세 작곡가들의 참여 또한 앨범에 대한 이목을 집중 시킨다. 최정상 가수들의 곡을 만들어온 영국의 작곡팀 런던노이즈, 이기용배, 정호현과 V.O.S 멤버 최현준으로 이뤄진 e.one부터 영광의 얼굴들(Full8loom), 진리(Full8loom), Jake K(Full8loom), 100%서정 등이 이번 아스트로의 앨범에 함께 했다. 여기에 멤버 진진과 라키의 랩 메이킹으로 더욱 짙은 아스트로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