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지난 19일 틴탑의 공식 SNS 채널에는 천지와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의 오피셜 포토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오는 26일에 발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여자친구 은하, 틴탑 천지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가 달달한 커플송의 탄생을 예고했다.지난 19일 틴탑의 공식 SNS 채널에는 천지와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의 오피셜 포토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틴탑 천지, 여자친구 은하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각각의 개인 사진에서 천지는 벤치에 앉아 다정한 눈빛을 하고 있으며 은하는 꽃송이 앞에 앉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함께 촬영한 커플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 어깨를 맞대고 함께 앉아있거나 왼손 오른손을 잡고 있는 등 캠퍼스 커플과도 같은 분위기를 연출, 풋풋한 설렘을 선사했다. 이에 이들의 하모니로 탄생한 ‘왼손 오른손’에 대한 기대까지 높아지고 있다.틴탑 천지, 여자친구 은하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천지는 이번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 활동을 통해 틴탑이 아닌 솔로로서는 첫 행보를 보인다. 앞서 박경, 황치열 등 다양한 가수들의 곡에 피처링해 여성 보컬리스트로 가능성을 인정받은 은하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된다.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오는 26일에 발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