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장동건/사진제공=SM C&C

9월 데뷔를 확정 지은 르씨엘의 첫 디지털 싱글 티저 영상에 배우 장동건이 출연한다.

22일 오전 소속사 반뎀타이거 측 관계자는 “르씨엘의 데뷔곡인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땡큐 소 머치(Thank You So Muc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장동건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이에 대해 반뎀타이거 강민 대표는 “장동건 씨와는 데뷔 때부터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온 막역한 사이다. 이에 르씨엘의 데뷔 앨범에 섭외 요청을 했고 바쁜 영화 촬영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출연을 해줬다”며 “이번 앨범에 동참 해준 장동건 씨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동건의 소속사 SM C&C 역시 “제작진과의 오랜 인연으로 르씨엘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특별 출연하게 됐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프랑스어로 하늘이라는 뜻인 르씨엘은 4년여의 오랜 준비기간을 거친 4인조의 실력파 멤버들로 결성됐다. 일렉트로닉(전자 신시사이즈 사운드)과 록을 접목시킨 유로록을 추구하는 일렉트로닉 록 유럽형 밴드다. 르씨엘의 데뷔 앨범은 그룹 스카이(SKY) ‘영원’의 제작진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르씨엘은 장동건의 티저 스틸컷을 시작으로 티저 영상 및 뮤직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