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허영생 / 사진제공= CI ENT

그룹 더블에스 301(Double S 301)의 멤버 허영생이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 출연한다.허영생이 오는 7일 방송 되는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 출연하며 역대 우승에 빛나는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방송을 통해 허영생은 동방신기 ‘주문(Mirotic)’,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Atlantis Princess)’, 신화 ‘퍼펙트맨(Perfect Man)’ 이하이의 ‘한숨’ 등 장르와 성별을 불문한 반전 선곡으로 화제를 모으며 매회 원곡의 감성을 뛰어넘는 수준급의 무대를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그 동안 방송을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빛을 발하는 무대를 선사한 허영생이 이번 왕중왕전에는 또 어떤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특히 허영생은 방송 첫 출연 만에 우승을 차지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고 이어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2주 연속 선정되는 등 청중평가단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과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듀엣가요제’ 방송을 통해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허영생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었고, 이를 통해 ‘허영생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왕중왕전 무대 또한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허영생이 출연하는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은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