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더킹’에 출연한 김규선이 극 중 복고풍 스타일의 의상이 돋보이는 스틸 컷을 공개한 것.사진 속 김규선은 80년대 청순한 대학생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교내에 어울리는 캠퍼스룩으로 청초한 매력이 느껴진다. 시대적 배경을 느끼게 하는 복고 스타일의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김규선은 카메라를 보는 컷에서는 환한 미소로 깨끗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한편, 주조연의 열연에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더킹’은 개봉 20일께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롱런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더킹’ 김규선 스틸컷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규선의 청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 ‘더킹’ 스틸이 8일 공개됐다.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더킹’에 출연한 김규선이 극 중 복고풍 스타일의 의상이 돋보이는 스틸 컷을 공개한 것.사진 속 김규선은 80년대 청순한 대학생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교내에 어울리는 캠퍼스룩으로 청초한 매력이 느껴진다. 시대적 배경을 느끼게 하는 복고 스타일의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김규선은 카메라를 보는 컷에서는 환한 미소로 깨끗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더킹’ 김규선 스틸컷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극중 ‘태수’ 역을 맡은 조인성의 학창시절 반전 이력을 지닌 여자친구 ‘연실’역으로 등장하는 김규선은 본의 아니게 태수(조인성)를 군대에 입대시키는 장본인이기도 하다. “태수씨 미안해”라는 강렬한 대사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배역을 맡은 배우에 대한 궁금증을 키워왔다.한편, 주조연의 열연에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더킹’은 개봉 20일께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롱런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