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사임당’ 메이킹 영상 / 사진제공=그룹에이트,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임당’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3일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이하 사임당)’ 측은 네이버 TV를 통해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은 에너지 넘치는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영애는 동선 하나하나를 꼼꼼히 챙기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현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고 있다. 김해숙, 박준면과의 다정한 케미와 장난스러운 미소도 눈길을 끈다.

송승헌 역시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이끌고 있다. 송승헌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가도 촬영에 들어가기만 하면 눈빛을 빛내며 우월한 외모로 여심 저격에 나섰다.

여기에 실수조차 귀여운 박혜수와 리허설부터 열정이 넘치는 양세종의 모습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영애를 보며 포옹으로 격려하는 김해숙을 비롯해 최종환, 이해영, 박준면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 장면은 구멍 없는 연기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다.제작 관계자는 “1년 가까이 촬영이 진행되면서 그 어떤 현장 보다 배우들의 호흡과 시너지가 좋았다”며 “극 초반을 이끈 박혜수-양세종의 바통을 이어받아 이영애와 송승헌이 본격 등장한다. 30부작이라는 방대한 이야기의 초석을 탄탄히 다진 만큼 사임당의 이야기는 지금부터가 시작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임당’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