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NCT 127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미니음반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NCT 127이 한국과 중국 가요계를 접수했다.

지난 9일 발매된 ‘NCT #127 LIMITLESS’는 신나라레코드, 교보문고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기록 중이다.또 NCT 127의 타이틀 곡 ‘무한적아(無限的我 )’는 지난 7일 이후 현재까지 중국 유명 음악 차트인 샤미뮤직의 한국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발표된 지 3주 이내의 곡들을 대상으로 순위를 매긴 샤미뮤직 신곡 차트에서도 1위를 비롯한 수록곡 전곡이 상위권에 랭크돼 중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NCT 127의 면모를입증했 다.

더불어 이번 음반은 지난 6일 전세계를 통해서도 공개, 아이튠즈 종합 음반 차트에서 핀란드,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5개 지역 1위를 기록했음은 물론, 전세계 13개 지역 TOP 1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으며, 10일 오전 8시 DJ 에브로 다든(Ebro Darden)이 애플뮤직 ‘비츠원(Beats 1)’ 라디오 방송을 통해 멤버 재현, 마크, 쟈니의 인사 및 곡 설명 메시지와 더불어 ‘무한적아’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NCT 127은 ‘무한적아’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