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틸컷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가 극 중 변요한이 아빠로 분한 장면들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측이 극 중 아빠가 된 과거 수현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먼저 공개됐던 현재 수현(김윤석)과 수아(박혜수)의 다정했던 부녀 지간 만큼이나 훈훈하고 귀여운 부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과거 속 포대기에 싸인 어린 수아를 안고 미소짓는 과거 수현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흐뭇한 엄마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수아를 한 손에 안아 들고 나들이를 나서는가 하면 집 앞 계단에 앉아 함께 장난치는 부녀의 모습은 단 3장의 스틸만으로도 영화 속 수현이 딸 수아와 함께 보낸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연상케 해 따뜻한 미소를 자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틸컷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갓난아기를 조심스레 안아 든 어설픈 모습부터 아이를 보며 시종일관 얼굴에 웃음을 띤 변요한의 모습은 미래의 딸 바보를 예약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한 커플 케미부터, 다정하고 행복한 아빠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낸 변요한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속 주인공 수현과 딸 수아가 펼칠 스토리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4일 개봉.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