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듀엣가요제’ 라인업/사진제공=MBC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에 김조한, 에일리, 케이윌이 출격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는 ‘괴물 듀엣’ 한동근 팀의 우승 독식을 막아설 명품 보컬리스트가 총출동한다.한동근 팀은 ‘듀엣가요제’를 통해 ‘괴물 듀엣’, ‘영혼의 듀엣’, ‘부부 듀엣’ 등 많은 수식어가 붙으며 무적 보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까지 한동근 팀은 모두 4승을 기록, 앞으로 한 번 더 우승할 경우 5승으로 ‘듀엣의 전당’에 오르게 된다.

이에 이번주에는 한동근 팀의 독주를 막아낼 명품 보컬 3인방이 출연한다. 먼저 R&B의 대부 김조한은 ‘애드립 자판기’라는 별명에 걸맞게 현란한 애드리브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김조한은 무대 시작 전 목 풀기만으로도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폭풍 가창력을 자랑하는 섹시디바 에일리는 ‘입으로 장풍을 쏜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파워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믿고 듣는 보컬 케이윌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편곡으로 한층 감성을 더하며 ‘라이브가 아닌 레코딩용 편곡이다’라는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이들과 함께 한류 아이돌 B.A.P의 메인보컬 대현이 열띤 대결에 도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전 경연에서 한동근 팀의 연승을 저지한 전적이 있는 이석훈 팀은 이번에도 과연 한동근 팀을 꺾고 2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역대급 라인업 속, 한동근은 과연 5승을 차지하고 ‘듀엣의 전당’에 오를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듀엣가요제’는 오는 1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