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첫 정규앨범 ‘프레스 잇(Press It)’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그룹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민은 지난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 새로운 음악과 함께 강렬한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신곡 무대를 선보여,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이번 타이틀 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 퍼포먼스는 어반 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를 혼합해 태민만의 색깔이 가장 잘 드러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강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드는 동작들과 섹시함이 느껴지는 포인트 안무를 통해 곡의 기승전결을 뚜렷하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퍼포먼스를 완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퍼포먼스 비디오로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수록곡 ‘드립 드롭(Drip Drop)’ 안무는 곡의 흐름에 맞춰 다채로운 댄스 장르들을 새롭게 표현한 하이브리드 어반 힙합 댄스로, 태민의 리드미컬한 가창과 세련된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는 동작들이 퍼포먼스의 파워풀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프레스 유어 넘버’와 ‘드립 드롭’의 안무는 전세계 댄스 콘테스트를 석권하고 있는 유명 댄스팀 ‘저스트 저크(JUST JERK)’의 작품으로 SM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이 전체적인 디렉팅을 진행했다. 태민 역시 직접 안무를 구성하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 ‘퍼포먼스 킹’ 태민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멋진 퍼포먼스를 완성했다.태민은 26일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해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