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듀오 오브로젝트가 배우 이현우와의 두 번째 콜라보 음원을 공개했다.

12일 0시, 음악 하는 형제 오브로젝트가 배우 이현우와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 곡 ‘필 쏘 굿(Feel So Good)’을 발매했다.신곡 ‘필 쏘 굿’은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이현우와 오브로젝트(극 중 뫼비우스)의 콘서트 장면에 등장했던 곡으로 하루하루 숨 가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가사를 담고 있는 올드스쿨 힙합곡이다.

작년 4월 이현우의 오브로젝트 ‘거짓말이잖아(Feat. 이현우, 브로맨스)’ 피처링 참여 이후, 드라마 상에서 함께 힙합 팀으로 출연해 돈독한 인연을 이어가는 곡인 ‘필 쏘 굿’은 오브로젝트가 직접 작업에 참여했으며, 오브로젝트의 첫 데뷔 싱글 곡 ‘베스트 프렌드(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와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OST인 마마무 ‘러브 레인(Love Lane)’을 만든 박우상 작곡가가 힘을 실어 영하고 풋풋한 외모를 가진 세 남자의 힙합 소울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분위기로 완성됐다.

오브로젝트는 “잠깐의 출연이었지만 이번 드라마 촬영을 통해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했던 분야에 대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며 “다시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현우는 지난 5일 발매된 루이(긱스)와의 콜라보 음원 ‘니 얼굴’에 이어 오브로젝트와의 콜라보 음원까지 선보이며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적 재능도 겸비한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서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RBW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