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남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섯 번째 일본 싱글 ‘I NEED U(Japanese Ver.)’로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지난 8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일본 새 싱글 ‘I NEED U(Japanese Ver.)’는 발매 첫 날 4만 3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데일리 CD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I NEED U(Japanese Ver.)’는 지난 4월 한국에서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미니음반 ‘화양연화 pt.1′ 타이틀곡인 ‘I NEED U’의 일본어 버전이다. 끝나가는 사랑을 붙잡고 싶어하는 애타는 마음을 담은 이 곡은 한국에서도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For You’로 오리콘 데일리차트와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 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 ‘I NEED U(Japanese Ver.)’ 통상반은 같은 날 일본 최대 레코드샵인 타워레코드에서도 온라인샵 데일리 세일즈 랭킹 1위를 기록했다. ‘I NEED U’의 초회반은 2위를 차지했으며, 최근 한국에서 발매한 ‘화양연화 pt.2’가 각각 버전별로 4, 5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일본 내 방탄소년단의 인기 열풍을 입증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