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룹 다이나믹듀오가 지난 14일 정규 8집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 공개하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다이나믹듀오는 14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약 700 여명의 팬들과 함께 앨범 발매 전 뮤직비디오를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무소음이지만 가장 신나는 디스코 파티를 즐겼다.헤드폰을 착용하고 진행한 이번 무소음 페스티벌에서는 초반부터 힙합 음악, 그리고 다이나믹듀오만의 음악을 플레이하여 팬들의 흥을 돋웠다. 이후 다이나믹듀오 정규 8집 앨범의 수록곡 중 ‘제이 오 티 에스 피쳐링 나플라(J.O.T.S. feat. nafla)’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팬들은 환호를 보내며 최초 공개 영상을 감상했다.

악천후 속에서도 현장에 참여해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영상에 압도되는 느낌이었다. 멋있는 곡과 어울리는 훌륭한 영상이었다”, “신곡 뮤직비디오를 미리 감상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좋은 경험이다. 신곡을 들어보니 앨범 전체가 너무나 기대된다” 등 다이나믹듀오의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또한 뮤직비디오 상영이 끝난 후 다이나믹듀오가 예고 없이 깜짝 공연을 진행하자 행사의 열기가 고조되며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려 행사장인 건대 커먼그라운드 일대가 잠시 마비되기도 하였다.

‘제이 오 티 에스 피쳐링 나플라’뮤직비디오는 16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 (GRAND CARNIVAL)’은 17일 정오 발매되고, 동일 오후 8시 홍대 예스 24 무브홀에서 네이버 V 앱을 통해 쇼케이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아메바컬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