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룹 샤이니의 키가 피쳐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DJ유닛 액소더스(돈 스파이크, DJ한민)의 첫 싱글 앨범 ‘홀드 온(Hold On)’이 세계 최대의 일렉트로닉 음악 사이트 비트포트(Beatport)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액소더스는 지난 13일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홀드 온(Feat. 키 Of SHINee)’을 발표, 가요계 첫 신고식을 치른 바 있으며 국내 음원 출시 2주 뒤인 바로 내일(27일) 해외 EDM 음악 마니아들에게도 자신들의 음악을 선보이게 됐다.EDM 특유의 강한 비트에 샤이니 키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환상적으로 조합해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의 정석으로 호평 받고 있는 ‘홀드 온’은 비트포트 뿐만 아니라 해외 EDM 음악 팬들을 위해 세계적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들에서도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튠즈(i Tunes)를 비롯, 유럽 최고의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사이트 주노 다운로드(Juno Download)와 음악 검색 어플리케이션으로 유명한 샤잠(Shazam), 디져(Deezer) 등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소속사 뉴타입이엔티 관계자는 “액소더스 결성 후 처음으로 선보인 ‘홀드 온’이 EDM 음악에 대한 대중적 인지도가 부족한 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아 앞으로도 음악 팬들이 감상하기 좋은 대중적인 EDM 음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국내 활동 뿐만 아니라 해외 프로모션 및 글로벌 음원 출시도 활발히 할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해외 EDM 음악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최고의 K-EDM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며 기대와 응원을 부탁했다.
27일 세계 최대 일렉트로닉 음악 사이트 비트포트를 통해 전세계 EDM 음악팬들에게 공개될 액소더스의 ‘홀드 온(Feat. 키 Of SHINee)’은 섬세한 기타 연주와 강렬한 신스 사운드, 샤이니의 멤버 키의 몽환적인 보이스에 서정적인 가사까지 결합된 색다른 매력의 곡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뉴타입이엔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