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팝핀현준이 새 앨범 ‘아임 남현준(I’M NAMHYUNJOON)‘으로 6년 만에 돌아왔다.
팝핀현준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팝핀현준이 6년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옵니다! 2015.09.07 PM 12:00 팝핀현준 ‘I’M NAMHYUNJOON’ Coming soon!”라는 글과 함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이날 공개된 재킷 사진은 팝핀현준의 아이디어로 구성된 디자인으로 팝핀현준이 우상이라고 칭하는 마이클 잭슨의 대표적인 포즈를 오마주해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팝핀현준의 춤과 아티스틱 한 일러스트로 조합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 대중들이 알고 있는 댄서, 안무가, 공연가, 화가, 영화배우 등 여러 분야에서 멀티 아티스트로써 활동한 팝핀현준이 가수 팝핀현준으로 더욱더 발전되어 새 앨범이 나왔다”라며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은 팝핀현준이 전체 프로듀싱을 진행했으며 팝핀현준의 이야기가 들어간 앨범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팝핀현준은 오는 29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부부인 박애리와 함께 출연하며 앨범은 9월 7일 발매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