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고결한 그대’ 성훈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14일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마성의 이강훈 역을 맡은 성훈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극 중 성훈은 뛰어난 두뇌부터 재력까지 상위 1% 뇌섹남 이강훈 캐릭터를 연기한다. 그는 수영선수 출신다운 탄탄한 몸매와 특유의 섹시함 등 이강훈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촬영 현장 속 순간순간 포착된 성훈의 넓은 어깨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도 성훈은 이강훈 캐릭터를 위해 체중 감량에 이어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운동을 병행하는 등 꾸준히 체력 관리를 해왔다고 전해졌다. 이처럼 성훈은 철저한 자기 관리로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이다.더욱이 성훈은 최근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남다른 수영 실력으로 만능 재주꾼의 모습까지 선보이고 있어 드라마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드라마와 예능을 거침없이 누비며 활약하고 있는 성훈이 ‘고결한 그대’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성훈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23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가딘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