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12일 정규 2집 ‘2 (이)’의 발매를 앞둔 프라이머리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프로듀서 프라이머리는 약 3년만의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초대형 피쳐링진으로 가득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6일 오전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된 프라이머리의 트랙리스트에는 김범수, 개코, 빈지노, 수란, AOA 초아, 아이언, 정기고, 팔로알토, 마마무 화사, 정인, 최자, 리듬파워의 행주와 지구인, 권진아,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를 포함, 2015년 첫 프로젝트 ‘럭키 유(Lucky You!)’에서 호흡을 맞췄던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 가창력으로 가요계를 평정한 R&B 여왕 박정현, 아티스트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선우정아,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제시, 최근 진정성 있는 정규 앨범으로 호평을 얻은 얀키 등 총 18팀이 참여한 초호화 피쳐링 라인업을 자랑한다.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방면의 아티스트와 작업하여 항상 신선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프라이머리기에 이번 정규 2집 ‘2 (이)’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자 정규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뿐 아니라 관계자들도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타이틀곡이 어떤 곡일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원더걸스, 샤이니, 빅뱅의 컴백과, SG워너비, B1A4 등의 그룹들이 오랜만의 컴백 예고를 한 뜨거운 8월 가요계에서 프라이머리의 저력이 다시 한 번 발휘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프라이머리의 정규 2집 ‘2(이)’는 8월 12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며, 스페셜 한정판 앨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아메바컬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