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슈가 전 멤버 한예원(본명 육혜승)과 아유미가 배용준-박수진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예원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이 넘치던 너무 아름다웠던 결혼식”이라며 “이보다 더할 수는 없는 행복한 신랑 신부의 표정. 신부 입장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울컥 벌컥 폭발. 아유미 언니랑 둘이 그 더운 대낮에 주책맞게 펑펑. 지나가는 것도 제대로 못 보고 부채질하랴 눈물 닦으랴 난리법석. 지금도 창피함”이라며 박수진의 결혼에 벅찬 심경을 전했다.또한 한예원은 “내가 지금까지 본 커플 중에 제일 세상 행복해 보이고 서로 아껴주고 러브러브인 부러워 미쳐버리는 커플. 이제 부부가 된 걸 너무 축하합니다. 평생 못 잊을 것 같은 결혼식의 그 예쁜 두 사람의 모습. 아른아른. 설탕 다모이기 참 힘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원과 아유미는 몰라보게 성숙해진 미모를 자랑했다. 일본에서 활동 중인 아유미는 박수진의 결혼식 때문에 한국으로 온 것으로 예상돼 슈가의 빛나는 우정을 과시했다. 이 밖에도 전혜빈, 가희, 채연 등 결혼식에 참석한 다른 연예인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한예원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