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연애세포2′ 에 임슬옹이 캐스팅됐다.

지난해 달달한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연애세포’ 열풍은 물론 웹드라마계의 새 지평을 연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제작진들이 다시 뭉쳐 ‘연애세포2’를 새롭게 제작, 또 한번 웹드라마 시장을 주도할 계획이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웹드라마 ‘연애세포2’는 조금 더 강력해진 연애세포이자 사랑의 네비게이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네비’의 진두지휘하에 사랑의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의 기억의 퍼즐을 조금씩 맞춰가는 달콤 쌉싸름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연애세포2’에서 임슬옹은 모든 것이 완벽한 훈남 스타 셰프지만, 사랑은 사치라는 생각이 가득한 박태준으로 등장, 성공을 위해 사랑을 포기한 이 시대 대표 철벽남을 완벽히 연기할 예정이다. 이에 연애세포 ‘네비’가 사랑은 ‘못’ 하는 것이 아니라, ‘안’ 한다는 마인드가 가득한 철벽남의 철벽을 뚫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슬옹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tvN ‘호구의 사랑’에서 무패 신화의 변호사 ‘변강철’ 역으로 열연, 자신의 성 정체성에 고통 받으며 최우식(강호구)과 귀여운 브로맨스 연기를 선보이는 등 맛깔나는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받은 바 있다.

올 여름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뜨겁게 자극 할 웹드라마 ‘연애세포2’는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싸이더스HQ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