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OPPA’가 올랐다.

#송원근이 멤버였던 OPPA 누구?송원근이 과거 아이돌 그룹 OPPA 소속이었던 것으로 밝혀지면서 OPPA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드라마 ‘압구정 백야’와 ‘오로라 공주’ 등에 출연해 배우로 알려져있는 송원근이 그룹 OPPA 소속이었던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OPPA는 1997년 결성된 그룹으로 송원근은 2000년 2집 발표 당시 OPPA에 합류했다. 당시 OPPA는 잦은 멤버 교체로 인해 대중들에게 각인되지 못했다.드라마 ‘유나의 거리’, ‘닥터 프로스트’ 등에 출연한 배우 유건, 뮤지컬 ‘록키호러쇼’, ‘그리스’ 등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유창희 역시 OPPA의 멤버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TENCOMMENTS, 놀랍네요!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SBS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