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소녀시대의 유리와 효연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

현재 효연은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효연의 백만라이크’에서 솔직담백한 모습을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이어 유리 역시 케이블채널 올리브TV ‘맵스(MAPS)’를 통해 재기 발랄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맵스’ 유리, 재기발랄 제주여행기오는 28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올리브TV 로드 리얼리티 프로그램 ‘맵스’에서 유리는 배우 최강희와 함께 시속 40km 이하로 달리는 거리뷰 차량을 타고 나만의 제주도 여행지도를 만든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난 유리와 최강희는 3박 4일 동안 제주도에서 동고동락하면서 끈끈한 절친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리는 뛰어난 예능감과 유쾌함으로 최강희와 시너지를 발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유리는 등에 커다란 거리뷰 카메라를 멘 코믹한 모습도 깜찍 발랄하게 소화하며 제주도 풍광을 담아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맵스’의 연출을 맡은 유희경PD는 “소녀시대 유리가 무대 위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모습뿐 아니라 무대 아래 솔직 담백한 색다른 매력을 진솔하게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유리의 재기 발랄한 일상 모습에 ‘맵스’ 촬영도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던 기억이 난다.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유리의 리얼리티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효연의 백만라이크’ 효연, 라이프스타일 솔직 공개

효연은 매주 금요일 정오에 케이블채널 온스타일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효연의 백만라이크’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효연의 백만라이크’는 효연의 리얼한 일상과 뷰티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infortainment: 인포메이션과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 프로그램. 방송을 통해 효연은 패션, 뷰티, 푸드, 운동 등 전세계 네티즌 100만 명에게 ‘좋아요’를 받을 수 있는 자신만의 다양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고 있다.

효연은 첫 방송에서 ‘효연의 백만라이크’를 위해 데뷔 이후 최초로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하는 등 과감한 모습으로 의욕을 드러내 큰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2화에서는 자신의 화장대를 직접 공개할 뿐만 아니라 예쁜 눈썹의 대명사답게 자신만의 일자 눈썹 그리기 비법을 세세하게 가르쳐 주는 등 뷰티 전도사다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효연의 백만라이크’의 양송철PD는 “‘효연의 백만라이크’는 패션, 뷰티 등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갖는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효연의 취향이 반영된 아이템을 효연이 직접 솔직 담백하게 소개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면서 “데뷔 후 처음 맡는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효연이 남다른 애정을 갖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항상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앞으로도 효연의 꾸밈없는 모습과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