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인스피릿이 빛나는 밤에’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인피니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 생중계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인스피릿이 빛나는 밤에’ 생중계 진행을 알렸다.인피니트는 데뷔 기념일 하루 전인 8일 오후 11시 30분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며 9일 자정을 넘기며 데뷔일을 맞는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영상에서 멤버들은 오랜만에 완전체 모습으로 밝은 인사를 전하며” 저희 인피니트가 올해로 데뷔 5주년이 되었습니다”며 “5주년을 기념해서 저희가 팬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인피니트는 “팬 여러분들과 많은 대화를 가질 수 있는 보이는 라디오를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진행하게 됐습니다”고 덧붙였다.‘인스피릿이 빛나는 밤에’ 네이버 생중계는 데뷔 이후 5년 동안 한결같이 인피니트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소통하고 그 동안의 고마움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5년 동안 동거동락을 함께한 인피니트 멤버들간의 더욱 솔직하고 거침없는 대화가 오고 갈 것으로 기대되며, 많은 팬들이 궁금해 하는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뜻 깊은 소통의 시간이 될 ‘인스피릿이 별이 빛나는 밤에’는 8일 오후 11시 30분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