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미아리&단계동)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랙스 김정모가 결성한 그룹 M&D(미아리&단계동)가 신곡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M&D는 13일 오후 3시,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M&D(미아리&단계동)의 새로운 음악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또한 이번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는 김희철이 직접 작사,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았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며 이제는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스윙 장르의 곡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김희철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김정모의 멋진 기타 연주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으로 구성,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이기에 충분하다.

13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는 M&D는 물론 이번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예린, 개그맨 장동민, 이진호, 프로게이머 조재걸 등을 비롯한 김희철의 친구들까지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M&D는 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2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멋진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M&D의 첫 미니앨범 ‘가내수공업(家內手工業)’의 전곡 음원은 1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은 오는 20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