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넌할수있어가 올랐다.

#넌 할 수 있어, 김제동이 전한 위로의 메시지김제동이 가수 강산에의 노래 ‘넌 할 수 있어’를 열창하며 위로를 전했다.

2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방송인 김제동이 출연해 토크 콘서트를 열었다.

김제동은 게스트로 참석한 시청자들의 질문에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며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토크 콘서트에서 김제동은 말 뿐만 아니라 노래로도 위로를 전했다.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를 열창한 것. 강산에의 노랫말 ‘할 수가 있어 그게 바로 너야’라는 노랫말은 토크 콘서트 게스트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제동은 “모든 이들의 이야기는 다 가치가 있다.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고 싶다”라고 마무리하였으며 토크 콘서트의 출연료를 관객의 이름으로 기부한다고 밝혔다.

TENCOMMENTS, 흔하지만 꼭 듣고 싶은 말. 할 수 있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