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1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전상우가 올랐다.

#전상우, 박정아의 연인 프로골퍼 그는 누구?배우 박정아가 프로골퍼 전상우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전상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상우는 1983년생으로 180cm의 큰 키의 프로골퍼다. 훈훈한 외모의 그는 지난 2004년 KPGA에 입회해 같은해 KPGA투어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2007년 금강산 아난티 오픈에서 공동 10위에 오르는 등 프로골퍼로서의 기반을 다졌다. 전상우는 최근까지도 코리안 투어와 챌린지 투어 등에 참가하며 골프선수로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앞서 12일 오전 한 매체는 박정아와 전상우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박정아의 전 소속사(현재 계약 만료) 더블유엠컴퍼니는 “박정아와 두 살 연하의 프로골퍼 전상우가 약 세 달 전부터 친구 이상의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TEN COMMENTS, 축하합니다!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더블유엠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