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뉴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세종시 편의점이 올랐다.

#세종시 편의점, 괴한 총격으로 3명 사망.. ‘결혼 갈등으로’세종시 편의점 총격으로 세 명이 숨졌다.

25일 오전 8시경 세종특별자치지 장군면 금암리의 한 편의점에 괴한이 총기를 발사해 3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편의점 주인인 부자와 손님 1명이 사망했다. 현재 범인은 불을 지르고 도주 중이다.괴한은 전 여자친구와의 결혼 문제 갈등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인다. 범인은 숨진 손님과의 원인한관계로 총기를 발사했다. 범행 총기는 엽총으로 확인됐으다. 총상을 입은 3명의 피해자를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모두 숨졌다고 한다.

현재 용의자의 차량이 공주에서 발견된 상태다.

TEN COMMENTS,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YTN 뉴스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